2018년 02월 13일 ~ 14일 1박은 아모리타 (비용 195,076원)

 


주소: 1 Easter A. Lim Drive, Alona Beach, Panglao island, Bohol 6340, Philippines

TEL : 63-2-553-9549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조식시간 : 06시~10시


 

아모리타를 찾은 이유는 엄청나게 이쁜 인피니티풀 -*

중국과 한국관광객엔 헤난 리조트가 잘 알려져 있지만 아모리타는 생각보다는 많이 안가시는 듯 했어요

저희가 방문 한 날은 비가 쏟아 지는 날이 었어요 :(

아모리타 리조트에서 날씨만 쨍쨍 했따면, 그 드넓은 정원이 너무 이뻐 보였을텐데 그점이 너무 아쉬워요.

 

비에 젖어 있어도 이쁘긴 하네요 -*

헤난리조트와는 달리 조용히 즐길 수 있었어요.

두번째 사진은 인피니티 풀 에서 바라 볼수 있어요. 죠기 저 앞 의자에 앉아서 맥주도 한잔 했어요.

숲이 우거져 있어서 모기나 벌레가 많을까 걱정했는데 1박이지만 벌레는 못본것 같아요.

산책하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수영장 우측길로 따라 내려가다 보면 알로나비치와 연결되는 길이 나옵니다.

 

웰컴웰컴 웰컴 드링크 ~

너무이쁘죠? 그날 비가 많이 와서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저희도 헤난에서 불러준 이동수단을 타고 부랴부랴 바로 체크인하러 날라왔습니다.

웰컴드링크 한잔 하고 있으면 체크인을 해주시고, 방으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짐도 다 옮겨주시고 :)

친절에 너무 감사드리지만, 저희가 가방을 다 쑤셔넣어버려서 직원분에게 팁을 못드렸어요.

짐 옮겨주셨는데, 그뒤로 엄청난 불친절을 선사하시고... 바로바로 못드리면 나중에 찾아가서라도 감사해서 드리는데

솔직히 기분이 나빠서 그냥 끝까지 아모리타 객실에 관해선 팁을 올려놓지 않았습니다. 식당에선 빼구요~

그래도 리조트 자체가 아주 모던한 분위기이고, 고급스러워서 별 신경 안쓰고 즐길수 있었어요.

또한 체크인 하기전에 수영장, 헬스장, 자전거+카약+패들보드등 대여, 샤워실 등을 사용하실수 있어요.

 

다행히 방은 2층에 주셨구요, 벌레때문에 혹 1층에 있음 벌레 들어올까봐요 :)

가면 저렇게 엽서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쿠키와 냉장고에 웰컴 음료두요. 미니바에 있는건 무료니 마음껏 드셔도 됩니다.

또 없네요 사진이 망할노무 침수폰

엄청 깔끔합니다. 다만 제가 간 날은 비가왔기 때문에 굽굽하였고 (이건어쩔수 없죠)

뒷편에 깔끔한 화장실 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다만 제가 너무나 만족했던 헤난리조트에 있다가 와서 그런지 복도 부터 약간 비교아닌 비교가 되어서,, ㅋㅋ

하지만 룸 타입은 엄청 깔끔하고, 조용하며 구비되어 있는 물품도 정갈하게 있을건 다 있습니당.

또한 욕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어서 편리하고 깔끔하답니다.

이 룸은 디럭스 타입이고 스위트룸과 풀빌라 들은 엄청 좋아 보이더군요 :)

 

 

체크인을 마치고, 식사를 하러 갑니다.

아모리타에는 로비에 인피니티풀이 있고, 이렇게 레스토랑 앞에도 있습니다.

비가와도 수영수영!

이곳에는 어딜가도 갈릭라이스가 많이 팔더라구요.

또 아모리타에는 "산미구엘 흑맥주"가 있습니다 -* 세상천국

음식도 너무 맛있어요.

뷔페도 운영하고

매주 수요일. 금요일 오후 5시~ 6시 까진 무료 선셋칵테일 시간도 있습니다.

저희는 시간이 안맞아서 즐기지 못했어요:)

 

레스토랑 앞 인피니티 풀입니다.

제가상상한 건 이곳에서 책도보고 뷰도 감상하고 흑맥주를 마시는 거였는데,

비도오고 춥기도 합니다. 어쩔수없죠

그리고 사실 헤난으로 가고 싶었어요 ㅋㅋㅋ 무한 헤난 사랑

로비 수영장보다 더 커요. 뷰는 로비가 더 좋지만

 (알로나 비치를 바로 바라 볼수 있어요. 거기서 인생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소름돋게 로비에 위치한 인피니티풀 사진은 이게 답니다..

왠열.. 말씀드렸다 싶이 알로나 비치에서 폰이 바닷물을 머금고 죽어서 복구조차 불가능이거든요..

여러분 구글포토나 네이버 엔드라이버에 업로드 하세요. 두번하세요

참고로 네이버엔드라이브는 바로바로 자동으로는 잘안되서 이번에 구글포토로 바꿨어요.

너무이뻐요.

그런데 사진은 바로 뒤에 바다처럼 나오는데 죠 위에 사진 보시면 긴의자있죠? 원래는 그게 보여요:)

그래도 사진이쁘게 나오면 짱땡아닙니까!

안전요원도 계시고 타월도 챙겨주세요.

 

그리고 계단으로 쭉 따라 내려가 알로나 비치 들어가는 문에 직원분이 카약과 패들보드 등을 빌려주십니다.

구명조끼도 빌려주시는거 같던데 제가 카약을 빌려서 잘기억이 안나네요.

잼있어요 ㅋㅋㅋ 2인용빌렸다가 1인용으로 다시빌려서 비치에서 혼자 카약탔는데 너무 좋았어요:)

카약 꼭 빌려서 타세요 !!

그리고 수영장 옆엔 간단히 샤워할 수 있는 시설도 구비되어있습니다.

 

두둥

아모리타 조식입니다.

뷔페식으로 진행되구요. 빵, 치즈, 샐러드, 주스, 햄, 오믈렛, 베이컨, 과일등 많은 종류가 있어요.

빵이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진짜 맛있어요 . 기절초풍

그리고 오믈렛을 바로바로 만들어주셔서 따끈따끈하고 맛있었어요.

음식은 참 맛있네요.

헤난과 비교하면 아모리타가 음식 퀄리티도 높고 정말 맛있어요:)

여행오면 꼭 리조트나 호텔 조식을 먹어야 여행온 기분이 든다는 남편이라 현지음식으로 아침을 먹진 못했지만

만족합니다

 

체크아웃시에도 친절히 택시도 잡아주시고 짐도 실어주시고 해서 너무 감사했었습니다.

음식도 맛있고, 비록 비가와서 수영도 제대로 즐기지 못했지만

아모리타 리조트도 정말 이쁘고 좋은 리조트 였습니다.

 

헤난 ★★★★★

아모리타 ★★★★☆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