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 5일 일정 사이판 자유여행

 

 

 

☆렌트카예약하기

여행중간중간 렌트안했으면 어쩔뻔했냐고 계속 말했던 듯 해요.
우리 숙소는 중간에 변경되긴 했지만 가라판이 아니었고, 자유여행이었기 때문에 렌트카는 필수인듯!
그리고 사이판 비가 너무너무 자주왔는데 (1월 설날 연휴) 차가 있어서 그나마 너무 다행이었어요!!
가라판에 위치한 리조트에서 머물며 마나가하섬 북섬등 픽업서비스 이용가능한 투어만 할것이 아니라면 렌트카 하시는게 편하실꺼예요..
걸어다니기 은근히 힘들어요...

☆알라모에서 렌트카 예약

공항에서 렌트하여 공항에서 반납하는것으로,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저는 어자피 투어도 픽업해주고 가라판에 뭐 다 모여있는데 왜 3일 다 렌트해?
하며 반대했지만 남편말데로 3일다 하고 공항에서 반납한게 아주아주 신의한수네요

게스트하우스에서 진행하는 픽업서비스도 일인당 20$ 정도니까 편하게 렌트카 이용하는걸로,
공항 렌트하는곳에 가보면 6군데 정도업체가 모여있는데 라모에만 유독 줄이 길어서 편에게 물어보니 알라모가 제일 저렴했다고!!


http://www.alamo.co.kr/

타우포차산을 방문하려면 SUV가 필수인데 아쉽게도 이미 예약완료,,
햐 숙소며 렌트며 성수기땐 일찍일찍 예약필수인듯하네요..
결국 Mazda 3 새차라서 그런지 아주 깔끔!!

 

 

 

☆알라모 렌트카 비용

공항에서 직접결제 하여야 하고, 현금 카드 모두 다 가능해요
남편이 어디 블로그에서 카드만 된다고 해서 당시 현금뿐이었던 우리는 당황했었는데 물어보니 현금도 가능하다고

현금뿐이라 일단 현금으로 계산했다가 나중에 보증금 받을때 편하게 다시 카드로 결제~

대여 2017-01-26   AM 04:00
반납 2017-01-29   AM 07:30

차량대여 요금  $135
보증금  $200

보증금은 마지막날 돌려받았어요~
나중에 어떤분이 가격보시고 거의 거저 했네~ 라고 하셨어요

☆주유

처음렌트카 기름은 만땅!
3일내도록 북섬에서 부터 사이판을 다 돌았지만
기름이 그렇게 많이 줄지는 않네요?
대략 20$가량

아쉬운점은 오픈카 하루 할껄 하고 아쉬워했네요~
북섬여행 하던 마지막날 오픈카로 다녔으면 잼있었을껄~ 캬캬캬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