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05일 (수요일) - 식단일기.

 

주말에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으니, 남편이 간식을 더 찾는다. 쩝

난 이제 식욕이 잡혀서 식탐이 줄었는데, 남편은 정말정말 키린이라 아직식욕을 못잡았다:)

 

난 간식으로 고구마에 크림치즈 듬뿍 올려서 한번 씩 먹는데,

도대체 뭘 먹어야 입이 심심한걸 해결해 줄 수 있을까 하다가

이번에도 제일 만만한 종류로 골라본다.

 

콜라겐팝 - 올리브영 1+1행사 2,200원 정도.

쿠팡. 인터넷 보다 1+1 행사가 훨씬 쌉니다!

그리고 대용량 돼지껍데기과자가 팔아요.

g따져서 비교했더니 콜라겐 팝 금액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더라구요.

510g 이고 쿠팡에선 30000원 넘고 아마존에선 22000원 넘을꺼예요~

올리브영에서 1+1 행사를 해서 당장가서 있는거 다 샀는데..

6개 밖에 안남았다.

은근 요즘 이식단 하는사람 많은 듯 하다.

저희가족도 저로 시작해서 남편과 언니까지 전파완료. ㅋㅋ

오늘 GS편의점에 언니가 방탄커피를 사러갔는데 이미 다 팔리고 없더라는..

 

딱 요만큼 양이다.

이미 집엔 바닥나고 없다 ㅠ 남편이 크림치즈 1/3통에 찍어먹는다.

내가 그렇게 한번 먹어보라고 했는데 반해서 잘먹음 . ㅋㅋ

최고의 간식이다.

와사비맛, 매운맛, 오리지널맛 이 있는데 와사비맛은 쿠팡에 2,900원 하고 세트는 이미 품절된 상태.

와사비맛 먹어보고 싶다

 

 

 

감바스 만들기

 

남편이랑 같이 하니 식단이 점점 다양해 진다.

식비도 그만큼 많아 진다 덜덜

올리브유 2cm정도 넣고 끓인다던데

난 그냥 자작 하게 넣어준다.

그리고 마늘 한봉지 사온거 다 넣었다 ㅋㅋㅋ

코스트코에서 사온 생새우 에 구운 소금만 살짝 뿌려 줬다.

후추는 뿌리려다 걍 안뿌렸다.

새우 지금 저자직 저정도 크기인데 다 하고나면 무슨 동전크기로 변신함

어이없게 ㅋㅋㅋ

새우 익어갈때쯤 코스트코에서 사온 냉동야채 부어서 같이 튀겨주기.

냉동야채 여러모로 너무 쓸모가 많다.

삶아먹어도 되고 , 이렇게 감바스 또 삼겹탕 할때 넣어먹으면

따로 야채를 준비 하지 않아도 너무 편하다.

덜었는데 왠지 감바스가 아니고 브로컬리 밖에 안보이지 왜 ?

 

오늘의 식단

국밥 (밥없이)

고구마 + 크림치즈

감바스

삼겹살 조금 구워먹기.

 

주말 식단 끝 -.

 

BELATED ARTICLES

more